Nedschroef 단조성형
NedBase
NedForm
NedMax
MM
MW
BL
RRA

냉간단조성형
Nedschroef 소개
냉간단조성형이란?
단조성형 과정
어플리케이션

Nedschroef 소개
왜 Nedschroef를 선택해야 하는가??



자료 제공 및 저작권자

회사명:
이름:
부서/직위:
E-메일:
전화번호:
문의사항
올해는 몇년도입니까?

 

회사 계열사 조직도

Nedschroef는 위 조직도에서 보이듯이, 패스너(Fasteners) 부문과 기계(Machines) 부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패스너 부문은 현재 유럽의 패스너 분야에서 가장 큰 시장을 가지고 있는 회사입니다. 그리고, 패스너 부문의 모든 제품들을 만드는데에 사용되는 냉간/열간/온간 단조 성형기 전체를 개발하고 제작, 공급하는 기계 부문 역시 연간 25대 정도의 장비를 생산 판매하고 있으면, 전 세계적으로 1,000 대 이상의 기계가 현재 공급되어 있습니다. 패스너 부문과 기계 부문은 서로 긴밀한 공조 체제를 갖춰고 있어서, 세계 어느 업체에서도 따라올 수 없는 기술력과 생산력을 갖고 있습니다. Nedschroef의 이러한 조직이 갖는 장점들이 바로, 고객들로 하여금 Nedschroef를 선택하도록 하는 이유가 되는 것입니다.


More than just a machine
단순한 기계 그 이상

Nedschroef 기계의 고객이 됨으로써, 귀하는 단순한 기계 그 이상의 것들을 구입하시는 것입니다. 모든 Nedschroef 기계들은 막강한 기술력과 경력을 지닌 서비스 및 고객 지원 조직이 귀하가 투자하신 설비를 든든하게 받쳐줍니다.
저희의 툴링 센터 와 테크놀로지 센터는 최고의 기술력을 지니고 있으며, 툴링, 단조 테크놀로지, 또는 다양한 테크닉에 관련된 고객의 문제들을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저희쪽 전문가들은 귀하가 계획하고 있는 제품개발, 공정개선, 설비/툴의 업그레이드 및 신규 제작 등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드리는데에 보람을 느끼며, 고객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테크놀로지 센터

단조 업계에서 확실한 성공을 보장하는 열쇠들 중의 하나는 "지식"입니다. Nedschroef는 업계에서 가장 훌륭한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실천하는데에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수십 년간 축척된 필드에서의 경험을 활용하여, 저희는 고객들로 하여금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주며, 기술력을 비약적으로 향상할 수 있는 기회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트레이닝 프로그램은 고객의 경력수준, 요구사항, 또는 어플리케이션에 따라 자유롭게 조절이 가능합니다.

저희의 약속은 초기 트레이닝에서 끝나지 않습니다. 정기 세미나 또는 트레이닝들을 통해서, 냉간 단조의 최신 트랜드 정보와, 재료 기술들을 습득할 수 있는 기회를 계속 마련하여 고객들로 하여금 지속적인 테크닉과 기술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툴링 센터

만일 새로운 프로젝트가 귀하의 장비에서 가능한지 확실치 않을 경우... 저희에게 맡겨 주십시오.

가공가능성 스터디 (Feasibility Study)
냉간 단조 가공 가능성을 검사하고, 양산을 위한 제안(proposal)을 개발합니다. 가공 요구사항과 고객의 필요를 만족시키는 기계 사양을 맞춰드립니다.

시뮬레이션 (Finite Element Simulation)
2D 및 3D 시뮬레이션 패키지는 툴 레이아웃, 재료 특성, 가공시의 툴 스트레스들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본 분석자료는 툴 개수와 개발 비용을 줄이고, 기계의 유휴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최적의 프로세스를 개발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툴 개발 (Tool Development)
냉간 단조 프로그레션의 개발을 의뢰하십시오. CAD 부품 도면 및 툴 조립 도면 등의 모든 자료가 포함된 툴 북이 제공됩니다. Nedschroef 그룹 내의 툴링 부문의 협조로 단시일내의 완전 툴링 패키지도 가능합니다.

툴 시험사용 (Tool Trial)
새롭게 개발된 부품의 스타트업과 미세조정등의 테스트는 Nedschroef의 툴링 전문가가 Nedschroef의 생산시설이나, 고객 사이트에서 수행합니다.







 

 

 


SINCE 1977 진아교역 Jin-A Commerce & Co. 2009